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파리박스 Q&A 자주 묻는 질문&답변
작성자 Paris Bo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1




Q. 정확한 유통기한 제조일자를 알고싶어요.

A. 파리박스에서 배송되는 모든 제품의 유통기한은 현지 구매 후 바로 보내지는것이기 때문에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되도록 최신 구매를 원칙으로 합니다.

일 년 이내에 제조된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제품에 따라 보통 2년전 후 입니다. 간혹 유통기한이 1년이 남지 않은 제품이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회수하여 환불,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주문한 물건은 언제 받나요?

A. 저희 파리박스는 일주일에 2번 항공스케줄이며 금~월 주문은 수요일 항공스케줄로 빠르면 그 주 토요일 늦으면 그 다음주 월요일 수령하십니다.

화~목 주문은 주말 항공스케줄로 빠르면 다음주 수요일 늦으면 목요일 수령가능하시며

정확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02-2638-8282~4)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수령일자 확인 가능하십니다.




Q. 개인통관고유번호가 뭐에요?

A.  현재 해외배송상품 구매시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되어 관세청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하는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발급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 있으신 컴퓨터에서 발급가능하시며 아래 사이트 접속하여 발급 가능하십니다.

한번 발급으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한 고유번호 입니다. (꼭 수령인의 통관번호를 발급 하셔야 합니다.)

[관세청 사이트 바로가기]




Q. 관부가세적용 금액은 얼마인가요?

A. 파리박스 주문금액 기준으로 17만원(배송비포함)이하로 구매하시면 관부가세 부과되지 않습니다.

17만원이상 구매시 관부가세 구매금액의 약 20% 정도 부과되십니다. 저희상품과 통관처리일이 같은 다른 판매자 해외배송상품 구매시 통관일자 확인하신 후 구매부탁드립니다.

합산처리되어 총 구매금액이 17만원 이상이면 관부가세 부과되십니다.

관부가세가 부과될 경우 해당 금액을 납부하지 않으면 통관처리가 되지 않으며 일정기간이 지나도록 납부가 안 될 경우 해당제품은 폐기처분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송장번호 입력후에는 항공스케줄 대기상태로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며 송장번호 입력전에는 배송대기 상태에서 주소지 변경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02-2638-8282~4)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하십니다.




Q.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A. 저희 파리박스의 상품은 프랑스 현지가격이 적용되어 광고와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여 중간유통과정을 없애

고객님께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직배송으로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정품여부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